Terry Hicks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 겸 총 책임자

Terry Hicks는 McAfee의 소비자 비즈니스 부문 총괄 부사장겸 총 책임자입니다. 2018년 11월에 McAfee에 입사한 이래로 McAfee LiveSafe, McAfee Total Protection, McAfee Secure Home Platform, TunnelBear를 비롯한 고객 보안 제품 및 서비스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글로벌 조직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 포트폴리오는 직장과 가정은 물론 모든 곳에서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사항을 끊임없이 보호합니다.

30년 이상의 경영 및 기술 전문 경험을 통해 Terry는 혁신과 제품 개발, SaaS, 중소기업 및 소비자 마케팅, 글로벌 GTM(Go-to-Market) 전략에 관한 전문 지식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McAfee에 입사하기 전에는 Infusionsoft(현재 Keap), Intuit, Praja, Proxima 등의 세계 정상급 기업 조직에서 일했습니다. Terry는 단편적인 기업 팀에서 판도를 바꾸는 키를 쥔 글로벌 부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조직을 성장시켰습니다. 핵심 가치를 모델링하고 다른 이들의 리더십을 개발하는 역할에 열정적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Terry는 여가 시간에 도보, 자전거 또는 스키를 타고 자연을 누비며 아내와 딸,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냅니다. 또한 기업인들과 회사가 현실을 뛰어넘어 상상조차 할 수 없던 잠재력을 발휘하고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멘토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