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의 합보다 훨씬 강력한 시스템

단절된 개별 제품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최고의 방어 수단을 제공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로 한 가지 기술, 제품 또는 벤더가 모든 위협을 제거하고 데이터를 보호할 거라고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McAfee는 언제나 보완하고 경쟁하는 타사 벤더의 솔루션을 사용하여 자체 솔루션 간 통합처럼 기능이 풍부하고 유용한 통합을 구축합니다.

이 모든 것은 Data Exchange Layer에서 시작됩니다.

McAfee의 개방형 솔루션과 파트너 통합의 시작점은 활동적인 에코시스템 구성원들이 개발한 제품과 기능을 연결하는 통신 계층인 DXL(Data Exchange Layer)입니다. OpenDXL은 DXL을 활용하여 통합 및 유지관리의 복잡성을 줄이는 동시에 벤더와 상관없이 보안 기술을 통합할 단순하고 개방적인 경로를 제공합니다.

개방형

DXL은 두 서비스 및 벤더 간 개방적인 양방향 통신을 지원합니다.

통합

DXL은 기본이 되는 독점 아키텍처와 상관없이 모든 제품에 대한 표준 통신 계층을 사용합니다.

단순하고 빠름

한 번 설정으로 통합을 간소화하고 즉각적인 상호 작용을 지원합니다. 고속 공유 및 통신이 보안 운영 시간을 단축합니다.

파트너 통합

Cisco

이제 OpenDXL이 Cisco pxGrid와 연결되었습니다.

Cisco

IBM Security

McAfee Threat Intelligence Exchange 및 McAfee ePolicy Orchestrator가 IBM Resilient Incident Response Platform과 통합됩니다.

IBM Security

McAfee 포트폴리오

자세한 내용

연락처

Security Innovation Alliance(SIA)

지금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