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마다 다른 문제

돌봄 서비스는 더 이상 병원, 클리닉 또는 보험업체에만 국한되어서는 안 되며, 보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환자, 공급자, 지급인, 의료 장치 제조업체 및 HIE의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당사의 임무입니다. 모든 장치, 플랫폼 및 아키텍처 전반에서 위험 완화, 데이터 보호, 가시성 확보에 초점을 맞춘 개방형 통합 보안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의료 보안에는 다른 접근 방식 필요

진화하는 클라우드 아키텍처

자연재해나 바이러스 전염으로 인해 의료 커뮤니티가 새로운 압박을 받으면 태세를 전환하여 구급대원 및 의료 기관의 디지털 요구를 충족해야 합니다. 텔레헬스 및 원격 근무 환경과 같은 필수 요소를 보호하려면 클라우드가 즉각 확장되도록 유연해야 합니다.

통합된 의료 장치

클라우드 기술은 환자 돌봄의 새로운 중심이 되었습니다. 공유 기계, 워크스테이션 및 EHR에 안전하게 원격 액세스하여 도구, 기계 및 환자 기록에 ‘상시’ 액세스하므로 직원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신원 및 데이터 관리

의료 데이터는 해커들이 탐내는 자산입니다. 실제로 2018년보다 2019년 상반기에 더 많은 환자 기록이 유출되었습니다. 데이터 저장, 관리(대용량인 경우에도) 및 정책 기반 제어를 통한 액세스 가능성을 보장하는 것을 넘어, 동시에 업계 규정 준수 및 규정 프로토콜을 따라 위험을 완화해야 합니다.

McAfee 고객

의료 솔루션

업계 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