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ISION CNAPP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네이티브 응용프로그램 에코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포괄적 아키텍처로, 작동이 원활하며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데모 요청 솔루션 개요

MVISION CNAPP(Cloud 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란 무엇입니까?

모든 기업이 피할 수 없는 디지털 혁신 과정을 거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은 공용 클라우드만 사용하거나 전용 데이터 센터를 함께 사용하여 공용 클라우드의 민첩성과 혁신 속도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에는 간소한 아키텍처가 필요합니다. 도구 또는 개발자 인력에 크게 투자하지 않고도 용도별 전용 제품을 여기저기 덧대느라 발생하는 복잡성과 비용을 피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네이티브 에코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아키텍처 말입니다.

CNAPP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MVISION CNAPP여야 하는 이유는?

MVISION CNAPP의 5가지 주요 기능

자세히 읽어보시려면 각 기능 위로 마우스를 옮기십시오.

식별

1 발견, 위험 평가, 우선순위 지정

엔드포인트,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 전반에 걸쳐 모든 워크로드, 데이터, 인프라를 고유하게 검색하고 위험도에 따라 우선 순위를 정합니다.

작동

2 원점 회귀(Shift Left) / DevSecOps

구성 위반을 방지하고 가상 시스템, 컨테이너, 서버리스(serverless) 환경에서 취약성 평가를 실시합니다. 마찰 없는 자동화를 통해 개발자의 생산성을 촉진합니다.

구축, 배포

3 동작 제로 트러스트

제로 트러스트, 동작 관찰을 기반으로 정책을 구축하여 잘못된 긍정을 방지하고 알려진 정상 동작 시행을 통해 기준을 확보합니다.

런타임

4 클라우드 위협 및 SOC로 MITRE 확장

클라우드 네이티브 위협을 MITRE ATT&CK 프레임워크에 매핑하여 SOC(보안 운영 센터)에서 편리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호

5 지속적인 컴플라이언스, (데이터 및 권한)

지속적인 컴플라이언스 및 거버넌스를 위해 보안 제어를 자동화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합니다.

5가지 주요 기능은 MVISION Cloud Native Application Protection Platform의 혁신을 통해 제공됩니다. MVISION CNAPP는 응용프로그램 및 데이터 컨텍스트를 고유하게 통합된 공용 클라우드 인프라용 CSPM(클라우드 보안 상태 관리)과 CWPP(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에 반영하여 VM, 컨테이너, 서버리스(serverless) 기능 등 호스트와 워크로드를 보호합니다.

포괄적  |  자동화  |  마찰 없음

자세히 읽어보시려면 각 원을 클릭하십시오.

허용 목록, O/S 강화 및 FIM을 통한 응용프로그램 제어가 가능합니다. VM과 컨테이너를 위한 심각도 기반의 취약성 검색 및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디오 보기

지속적인 컴플라이언스 및 감사를 위해 보안 제어를 자동화합니다. 중요한 데이터의 식별 및 제어를 자동화합니다. UEBA를 활성화합니다.

비디오 보기

포괄적으로 검색하고 위험 기반으로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CI/CD파이프라인 초기에 잘못된 구성 및 기준 위반을 감지하여 수정하는 원점 회귀(Shift Left) 방식입니다.

비디오 보기
워크로드 클라우드 플랫폼

MVISION CNAPP 개발자 에코시스템

AWS
Azure
Google Cloud Platform
Docker
Kubernetes
HashiCorp
Helm
Jenkins
GitHub
BitBucket
VMware
OpenShift

엔터프라이즈 보호를 위한 다음 단계